더이상 아래와 같은 방법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졌다

트위치앱이 다시 추가되었다.

 

 

 

2020년 초부터인가 삼성 TV에서 트위치 앱이 사라졌다

오픈소스로 개발된 트위치 앱이 있고 설치방법도 설명이 잘 되어있으나 한가지 빠진부분이 있어 포스트를 남긴다

github.com/fgl27/smarttv-twitch/releases

 

Releases · fgl27/smarttv-twitch

Twitch client for Samsung Smart TVs 2015 and newer models, in doubt read the README bellow - fgl27/smarttv-twitch

github.com

 

타이젠 스튜디오에 등록하는 프로젝트는 github 소스를 직접 받지 말고 반드시 release 에 있는 최신 버전의 zip을 받아

프로젝트를 import 해야한다.

사용자 추가시 에러가 발생했으나 나가보면 등록되어있다거나

라이브 새로고침 응답이 없어 앱 사용불가

라이브재생, 이전 영상 재생시 재생이 완료되었다고 뜨며 재생안됨 등 기능에 오류가 있어 

앱 메뉴중 about 을 열어봤더니 테스트버전이니까 github에서 다시 다운받으라고 했다.

다시 github에 가보니 

github.com/fgl27/smarttv-twitch#setup-the-application

 

fgl27/smarttv-twitch

Twitch client for Samsung Smart TVs 2015 and newer models, in doubt read the README bellow - fgl27/smarttv-twitch

github.com

 

이런 내용이 있었다.

release 버전을 적용후 그동안 문제가 있던것들이 해결되었다.

 

 

추가.

반드시 기존 앱을 지우고 할것.

중복으로 설치되는 경우가 있음

 

Posted by 동적할당
: